본문 바로가기
꾸르꾸르팁

교촌치킨메뉴 추천 및 신메뉴 가격 총정리

by 슈로언니 2021. 5. 25.

교촌치킨은 간장치킨의 붐을 일으킨 치킨 브랜드인데요. 독보적인 맛으로 여전히 많은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교촌치킨은 지금의 많은 치킨 프랜차이즈들이 생겨날 수 있도록 탄탄한 입지를 다진 원조 중의 원조라고 생각합니다. 간장치킨을 시작으로 지금은 레드 치킨, 허니 치킨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교촌치킨의 메뉴는 어떤 것이 있는지 그리고 가격은 어떠한지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교촌 신메뉴

최근 출시된 교촌 신메뉴는 교촌리얼후라이드순살, 교촌치즈트러플순살, 교촌리얼후라이드 세 가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교촌 시리즈 설명에서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 교촌순살시리즈

교촌순살시리즈는 교촌리얼후라이드순살, 교촌치즈트러플순살, 교촌살살치킨, 교촌소이살살, 교촌시그니처순살세트, 교촌순살, 교촌허니순살, 교촌레드순살, 교촌반반순살, 교촌레허반반순살, 교촌신화순살이 준비되어있는데요. 뼈가 없는 리얼 순살로 어린아이들이 먹기에도 굉장히 편해서 많은 치킨 러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바삭한 정육 순살을 사용해서 더욱 감칠맛 나는 순살치킨이랍니다.

 

교촌치킨_메뉴
교촌치킨_메뉴

교촌치킨_메뉴

 

 

- 교촌믹스시리즈

교촌믹스시리즈는 교촌시그니처세트, 교촌레드스틱+교촌허니순살 두가지 종류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한 마리 반 세트 메뉴입니다. 다양한 맛이 궁금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교촌치킨_메뉴

 

 

- 교촌시리즈

교촌시리즈는 교촌만의 차별화된 마늘과 간장 소스의 풍부한 맛이 어우러진 치킨 라인인데요. 교촌오리지날, 교촌윙, 교촌스틱으로 내가 좋아하는 부위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교촌치킨_메뉴

 

 

-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는 교촌허니오리지날, 교촌허니콤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달콤 바삭한 맛이 일품인 추천 메뉴랍니다. 달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교촌치킨_메뉴

 

 

- 교촌레드시리즈

제가 가장 좋아하는 라인인데요. 교촌레드시리즈는 교촌레드오리지날, 교촌레드윙, 교촌레드스틱, 교촌레드콤보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국내산 청양 홍고추를 사용해서 매콤함이 골고루 배어있어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안성맞춤이랍니다.

 

교촌치킨_메뉴

 

 

- 교촌반반시리즈

교촌반반시리즈는 교촌반반오리지날, 교촌반반윙, 교촌반반스틱, 교촌반반콤보로 이루어져 마늘 간장 맛과 매콤한 맛을 함께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시리즈입니다.

 

교촌치킨_메뉴

 

 

- 교촌신화시리즈

교촌신화시리즈는 교촌신화오리지날 한 가지 라인으로만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콤한 불맛이 가득한 한 마리 치킨으로 매콤한 맛과 여러 가지 부위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교촌치킨_메뉴

 

 

- 교촌후라이드시리즈

교촌후라이드시리즈는 교촌리얼후라이드, 교촌라이스세트가 준비되어있는데요. 오트밀, 퀴노아, 아마란스 등 슈퍼푸드와 쌀로 만든 바삭함이 가득해서 제대로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단연 교촌 후라이드랍니다.

 

 

교촌치킨_메뉴

 

 

 

오늘은 이렇게 교촌치킨의 다양한 종류와 가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포스팅을 하다 보니 저도 매운맛의 교촌치킨과 시원한 맥주가 한 잔 당기는 화요일이네요. 모든 메뉴가 특별한 교촌치킨이지만 취향에 꼭 맞는 교촌치킨시리즈를 선택하셔서 후회 없는 저녁 메뉴가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1.11 - [꾸르꾸르팁] - 연예인 결별 레전드

 

연예인 결별 레전드

 

ooo.hot24si.com

2021.05.24 - [꾸르꾸르팁] - allinpdf pdf파일을한글파일로변환 1분컷

 

allinpdf pdf파일을한글파일로변환 1분컷

요즘은 업무적으로 진행하는 파일은 대부분 PDF를 많이 사용하시죠? 이런저런 업무를 진행하다 보면 PDF로 파일을 변환해야 하는 일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거의 모든 운영체제에서

ooo.hot24si.com

2021.01.09 - [꾸르꾸르팁] - 라식과 라섹의 차이! 라섹 수술 후기

 

라식과 라섹의 차이! 라섹 수술 후기

시력 교정을 위해 많은 분들이 라식과 라섹 수술을 찾으십니다. 저같은 경우는 각막이 얇아 라섹수술을 추천받아 3년전 수술을 했습니다. 안경 쓰시는 분들은 알거에요..눈뜨자 마자 안경을 찾

ooo.hot24si.com

 

 

 

교촌치킨_메뉴_썸네일

반응형

댓글